본문 바로가기

또또부부 일상

코로나 잔여 백신 예약 후기 - 모더나 백신 예약 성공 후기 (feat. 애플)

728x90
반응형

친정엄마가 손가락을 다치셔서 일상생활이 불편하고, 

저희집 꼬맹이도 어린이집 안간지 벌써 3주가 넘어가서 친정집으로 내려왔습니다:) 

 

친정에 계신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모두 백신을 맞은 상태신데, 

전 아직 차례가 되지 않아 못 맞은 상태로 내려왔어요..ㅠㅠ 

 

내려온 김

(1. 제가 백신부작용으로 아프더라도 아이돌봄이 가능한 곳,

2. 조금 먼곳에 맞으러가더라도 아이돌봄이 가능한 곳 바로 '친정')에

 

잔여백신을 맞아보기로 합니다...(이때만 해도 쉬울줄 알았지...) 

 

 

말은 쉽게 시작했는데 

화요일에 백신 예약을 시작해서 금요일에 성공한 힘들고 슬펐던 후기...  

 

갤럭시 기종에서 잔여백신 예약이 가장 잘 되는 방법은 플로팅 알림을 띄우는 것이라고 해요. 

팝업 창이 떠서 바로 예약 가능!! 

 

최근 며칠간 본 바로는 네이버 알림이 가장 빨라요. 새로 고침보다 빠릅니다. 플로팅 알림을 띄우실 수 있으면 그렇게 하시라고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9을 쓰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제 기종에서는 그 기능을 쓸 수 없더라고요. ㅜㅜㅜ

 

기계의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머리를 써보기로 합니다. 

 

근처 병원들 중 백신 예약이 떴던 병원 들 위주로 알림을 걸고 시간대와 백신량을 살펴봅니다.

알림이 떠도 항상 늦었어서 알림을 보는용도로 쓴것 같아요 ㅠㅠ 

 

보다 보니 잔여백신이 많이 나오는 병원에서 일정 시간에 계속 잔여백신을 올리고 있더라구요. 

 

저는 대중교통으로 이용이 어려운 병원, 그런데 사이즈가 큰 병원(ex, 지방 요양병원) 위주로 알림을 걸어두었습니다. 

 

그 중 한군데 병원에서 매일 비슷한 시간에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금요일에는 그 병원만 공략하기로 합니다. 

 

올라왔던 시간 전, 후로 10분씩 추가하여 총 30분간 새로고침을 해봅니다. 

평소보다 10분 이른 시간에 올라왔는데 마침 새로 고침 중이 었던 저는 

한번 팅겼지만, 잔여백신물량이 많았던 곳이라 성공했어요!!! 

 

 

 

 

 

PS. 저는 이렇게 며칠을 고생했는데, 

아이폰 12 PRO를 쓰는 동생이 알림 걸고 바로 예약을 성공했어요!!!! 

저도 아이패드로 성공했거든요... (내 삼성주식 ㅠㅠ) 

 

자... 좋은 폰과 병원 모니터링을 하시면 더더ㅓ더더ㅓ더 빠르게 성공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